뒤로

본문

요즘은 최신 가요를 들을 수 있는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가 많아서 프로그램의 사용편의성과 가격을 고려해서 자신에게 맞는 이용권을 구매하면 만원도 되지않는 가격에 원하는 음악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튜브(YouTube.com)사이트에 접속하면 자신이 원하는 노래를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다만 애드블럭을 설치하지않으셨다면 중간중간에 광고가 나오게 됩니다. 공짜로 노래를 듣는 비용이라고 생각하면 광고를 보는 것이 그렇게 지겹지않을 수도 있지만 더 편리한 방법은 없을까 고민하게 됩니다.






와이미박스(Wimybox) 사이트에서는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유튜브에 공개되어 있는 음악을 멜론 TOP100 차트 순위에 맞게 연속으로 재생시켜줍니다. 누가 만들었는지 참 은혜로운 사이트입니다. 옆에 있는 공차기 게임을 해보고 싶은 마음이 절로 듭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편한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아참, 한곡을 반복재생하고 싶으시면 동영상에 커서를 가져간 후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클릭하고 연속재생을 누르시면 됩니다. 


http://pop.wimy.com

태그

댓글 2

  • 게스트 썸네일
    오레오2017.11.12 11:26 신고

    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http://www.soundplayer.co.kr 사이트도 추천 합니다.
    실시간 랭킹으로 무료 듣기 가능하구요. 가요, 팝 EDM 등 카테고리 분류도 상세하게 잘되어 있습니다.

  • 게스트 썸네일
    손님2018.05.05 12:10 신고

    http://www.maandoo.com/music
    도 괜찮은거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