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

본문

태양의 후예의 유시진 대위로 동아시아의 여심을 사로잡았던 한류스타 송중기씨가 송혜교씨와 결혼 예정이라고 합니다. 송혜교씨는 1997년 가을동화로 데뷔해서 순풍산부인과, 풀하우스 등에서 최고의 스타로 발돋움했습니다. 태양의 후예에는 예비남편인 송중기씨의 연인인 의사 강모연을 연기했습니다. 




송송커플의 결혼소식이 더욱 놀라운 이유는 송중기씨가 출연하는 류승완 감독의 영화 군함도의 개봉일이 7월 26일로 불과 3주후이기 때문입니다. 류승완 감독은 배우 류승범씨의 형으로 부당거래, 베를린, 베테랑 등의 영화로 유명한 감독입니다. 최근에 있었던 어떤 감독과 배우 형제가 떠오릅니다. 군함도에는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김수안 등이 출연합니다. 






송중기씨의 태양의 후예 출연료는 회당 6000만원에 16부작이므로 9억 6천만원입니다. 또한 이후 한국과 중국에서 광고만 30여개를 찍었는데 광고료 매출액만 400억 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소속사와의 분배를 감안하더라도 200억정도에 이르는 수입을 올린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중국 예능 프로그램 1회 출연료만 3억원 정도에 이르고 중국의 모 화장품 브랜드는 송중기와 2년 계약 조건으로 40억원의 광고료를 제시했다고 합니다. 



송중기씨는 이렇게 번 돈으로 서울시 서초구 서래마을(반포4동)에 위치한 고급빌라 선데일(246㎡)을 매입하는데 이 주택의 가격은 약 25억원 선이라고 합니다. 



또한 송중기씨는 지난 1월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단독주택을 100억원대에 매입했다고 합니다. 이 주택은 602㎡(182평) 대지에 지상 2층, 지하 1층 규모입니다. 건물 면적은 371㎡(110평)인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송중기씨가 타고다니는 차량은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2016년식으로 추정됩니다. 랜드로버 차량은 안전함을 중시하는 사람들이 많이 타는 SUV의 명가입니다. 이차의 가격은 8천만원~1억원입니다. 송중기씨 정도의 스타라면 2억이 넘어가는 같은 브랜드의 레인지로버를 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는데 자동차에 큰 욕심은 없는 성격인 것 같습니다.

태그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