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

본문

2014년에 데뷔한 여자 아이돌 그룹 라붐의 멤버 율희의 본명은 김율희로 1997년생에 태어난 경기도 부천 출신의 아이돌로 현재 21살입니다. 율희의 직캠이나 사진을 한번이라도 보신분이라면 알겠지만 예전의 레인보우의 조현영이 생각나는 엄청난 몸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러고보면 조현영도 레인보우의 막내였던 것 같네요. 





얼마전 FT아일랜드의 멤버 최민환과 열애중인 것으로 추정되는 기사가 떴는데 정확한 사실 여부는 시간이 지나면 알게 되겠지만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정황으로 보면 서로 죽지못하는 사이인 것 같아보입니다. 라붐은 데뷔한지는 좀 되었지만 아직 탑이라고 하기에는 뭔가 좀 애매하고 그렇다고 못나간다고 말하기도 애매한 그런 아이돌 그룹인 것 같습니다. 옛날에 열린음악회에서 이그룹을 처음봤는데 당시 다른 아이돌 그룹이 섹시컨셉으로 열심히 경쟁하고 있을때 귀여운 컨셉으로 안무와 노래를 하는 것이 참 괜찮아 보였습니다. 자세히 보니 멤버들도 모두 이쁘고 몸매도 엄청 좋아보여서 향후가 더욱 기대되는 아이돌입니다. 요즘 솔빈이 열심히 치고 나오고 있죠. 



뭐 사람이라면 누구나 연애도 하면서 살아야하고 아이돌들은 팬들의 사랑을 먹고 사는 존재이다보니 솔직히 연애하는데 눈치가 좀 보이는 것은 사실입니다. 가끔 어떤 연예인들은 자신도 사랑할 권리가 있다면서 영 팬들을 무시하는 경향을 보이다가 결국 팬들도 다 떠나는 결과를 낳게 되는 경우도 있는데 솔직히 팬들의 사랑으로 돈을 벌었으면서 자신의 권리만 운운하는 것은 좀 이기적인 행동이라고 생각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튼 열애가 사실이라면 나름 축하할 일이고요. 이기회에 라붐 율희 직캠이나 다시 한번 봐야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좋은 활동 많이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유튜브로 데스파시토 왕좌의게임 커버 영상 보러가기



태그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