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

본문

최근 영화 리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류스타 김수현씨는 1988년에 태어난 키이스트 소속의 영화배우입니다. 키이스트는 최대주주인 배용준씨가 24.51%의 주식을 소유한 연예매니지먼트 회사입니다. 키이스트의 주요 소속배우로는 배용준, 엄정화, 한예슬, 주지훈, 박서준, 소이현, 인교진, 박수진, 구하라, 안소희, 이현우, 엄태웅, 윤형렬, 이다인 등이 있습니다. 


개봉전부터 설리의 노출로 기대를 모았던 영화 리얼은 기괴한 내용과 연출로 인해 전설의 망작 클레멘타인,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 7광구를 잇는 새로운 망작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댓글들을 보면 영화를 본 사람들의 진정어린 분노가 느껴집니다. 






김수현씨는 2011년에 한화건설에서 지은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 갤러리아 포레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갤러리아 포레는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1가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 아파트에는 김수현씨외에도 한예슬, 인순이, 지드래곤, 고준희 등이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지난 4월 갤러리아 포레의 전용면적 241㎡는 53억에 거래가 되면서 2017년 상반기 거래금액 상위 10개단지중 한남더힐에 이어 2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김수현씨가 타고다니는 자동차는 바로 나올때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BMW I8입니다. 이차는 결혼계약이라는 드라마에 이서진씨가 타고나와서 많은 화제가 된 차인데  제로백이 4초대에 연비는 15km/l 까지 나오는 엄청난 자동차입니다. 또 문이 걸윙도어이기때문에 주차공간이 넓지않은 곳에서는 문을 열고 닫을 때 매우 조심해야할 것 같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