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이 사는 세상

권상우 손태영 부부 부동산 재산 (건물, 빌딩, 주택 등)

반응형


몸짱스타로 유명한 배우 권상우씨는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대한민국 학교 족구하라그래"라는 대사로 유명세를 떨쳤습니다. 이후 드라마 천국의 계단과 김하늘씨와 함께 출연한 동갑내기 과외하기를 통해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대물, 야왕 등 드라마계와 작년에 성동일씨와 함께 찍은 탐정 더비기닝으로 영화계 양쪽으로 활동이 매우 꾸준한 배우중 한명입니다. 예전에 유지태, 손병호와 함께 나왔던 야수라는 영화도 매우 씁쓸한 내용이어서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이몸매 실화냐...ㅎㄷㄷ


권상우씨는 대한민국에 몸짱 열풍을 몰고온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권상우씨가 등장하기 전에는 몸짱이라고 하면 젊은이의 양지에 나왔던 박남현씨나 이상인씨같은 이소룡 체형이 떠올랐는데 권상우씨는 등과 어깨가 넓은 잘 조각된 서구형 근육남의 이미지를 한국에 수입해온 셈입니다. 현재는 많은 연예인들이 어렴풋하게나마 권상우씨처럼 넓은 어깨에 역삼각형 체형을 갖추고 있죠. 하지만 야왕에서 호스트로 나올 때 자신의 별명이 등신이라고 할 정도로 권상우씨의 등근육은 어마어마합니다. 극중 손님으로 온 사람들이 어머 정말 등신이다라는 식으로 말을 해서 중의적인 느낌을 주기도 했습니다.


권상우씨는 배우 손태영씨와 결혼을 해서 현재 아들 권룩희, 딸 권리호를 키우고 있습니다. 원래는 서판교에 살다가 자식교육을 위해 최근 청담동으로 이사를 왔다고 하니 자식의 미래를 걱정하는건 연예인이나 일반인이나 매한가지인 것 같네요.


권상우 손태영 부부는 은근히 가지고 있는 부동산 자산이 많아 숨어있는 부동산 재테크계의 고수라고 불리웁니다. 어떤 부동산을 가지고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삼성동 현대아이파크 전경>


<논현동 라폴리움>


권상우 아파트


권상우씨는 결혼직후 삼성동 현대아이파크에 전세로 들어갔습니다. 당시 살던 집은 60평형대로 알려져있고 현재 매매 시세는 37억~45억 정도입니다. 이후 논현 라폴리움으로 이사를 가게 되는데 라폴리움은 18세대라는 적은 세대수에 이미 7세대가 연예인일 정도로 연예인들이 선호하는 집입니다. 라폴리움에 사는 연예인은 이민호, 최지우, 이다해, 수영, 장근석 등입니다. 라폴리움은 삼성중공업에서 2012년에 완공한 아파트입니다. 총 18세대에 1개동이고 9층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면적은 491㎡(148평형), 540㎡(163평형) 두사이즈가 있습니다. 이민호씨가 펜트하우스 한채를 소유해서 세를 놓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고 현재 매물로 나와있는 물건은 전부 491㎡뿐입니다. 가격대는 40억~50억입니다.




권상우 건물 빌딩




권상우씨는 청담동과 분당에 첫째아들의 이름을 딴 건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청담동 룩희819와 분당 야탑동 룩희1129가 그것인데요. 먼저 청담동에 있는 룩희819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룩희819(Rookie819)의 원래 이름은 코지빌딩으로 청담동 인근 대로변에 위치한 지하1층부터 지상4층짜리 건물입니다. 권상우씨는 이빌딩을 취등록세 포함하여 61억원에 매입했으며 아들의 이름과 아내 손태영의 생일을 넣어 Rookie819로 지었다고 합니다. 이빌딩의 대지면적은 229.2㎡(약 70평)이고 연면적은 523.37㎡(약 159평)입니다.


평당(3.3㎡)가격은 8345만원입니다.





성남시 분당구 야탑2동에 위치한 룩희1129빌딩(ROOKIE1129)입니다. 이건물은 지하1층에 지하6층이고 대지면적 818.1㎡(약 247평)에 연면적 3124㎡ (약945평)입니다. 1층에는 현대자동차 판매대리점이 있습니다. 이 빌딩의 가치는 약 200억원 정도로 추산된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