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English

[왕좌의 게임 시즌8 정보] 제작일정과 제작비, 가설(내용추측), 스핀오프(프리퀄) + 배우들 출연료

반응형

지금까지 매년 시즌제로 방영되던 HBO제작의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 드라마가 시즌8로 길었던 여정을 마무리합니다. 제작진이 밝힌바에 따르면 왕좌의 게임 시즌8은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2018년이 아닌 2019년에 방영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팬들은 앞으로 2년여를 기다려야 다음 시즌을 볼 수 있게 됩니다. 그밖에 제작진은 4개의 스핀오프(spinoff) 드라마를 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 이 후속작은 프리퀄 형식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사람들은 후속작이 '덩크와 에그이야기', '로버트의 반란', '아에곤 정복 스토리' 등이 스핀오프로 제작되지않을까 예상하고 있지만 제작진이 밝힌바에 따르면 '덩크와 에그이야기'와 '로버트의 반란'은 아니라고 합니다. 자동으로 아에곤 정복스토리라는 건가 


[왕좌의 게임 트레일러] 시즌8 차기작 <웨스테로스> 예고편(Trailer)



왕좌의 게임 시즌8에 대한 많은 팬들의 추측과 예상 그리고 최후에 살아남게 될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이 전세계적으로 더욱 커져가고 있습니다. 그중 최근 가장 큰 충격을 줬던 해외에서 시작된 가설중 하나는 세눈박이까마귀 브랜 스타크가 나이트킹이라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단순한 추측이므로 스포일러라고 할 수는 없겠지만 처음 추측을 제기한 해외팬은 여러가지 단서를 들며 브랜이 나이트킹일 확률이 가장 높다고 주장합니다. 아래 영상은 해외팬이 제기한 가설에 대한 영상을 한국어로 다시 만든 영상입니다. 뭐 맞든 아니든 이런저런 추측을 하면서 기다리지않으면 시즌8 방영일은 절대 오지않을지도 모릅니다. 



영어가 되시는 분은 아래 영상으로 보시면 더욱 상세하게 설명해줍니다.




시즌7의 편당 제작비가 100억원정도 든다고 하는데 이비용은 아마 다음 시즌에서 깨질 것으로 보입니다. 시즌8의 대략적인 내용을 예상해보건데 서세이가 보낸 유론은 황금용병단을 킹스랜딩으로 데려올 것이고 코끼리등이 등장하는 대규모 전투씬이 역대 시즌에 비해 많이 나오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제작비 올라가는 소리 좀 안나게하라!) 뭐 팬들은 볼거리가 많을 수록 즐겁게 시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왕좌의 게임은 HBO에서 시즌4 첫번째 에피소드를 방영하자마자 역사상 최초로 시즌5와 시즌6의 제작을 동시에 주문한 작품으로 시즌7을 HBO사이트에서 프리미어로 시청한 사람이 1600만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BTV, 올레TV, 유플릭스, 옥수수, G+, 등의 매체로 시청한 사람이 많을텐데 전세계적으로 생각해보면 2억명이 넘는 시청자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왕좌의 게임 이번 시리즈에서 가장 높은 출연료를 받은 배우는 이분들이라고 합니다. 

그전 시즌에도 이분들이 계속 가장 높은 출연료를 받았을 것 같다는건 내 착각인가...


출처: 영화같은 판타지 드라마 왕좌의 게임 (Game of Thrones) - Sheblog님의 블로그



티스토리 이웃인 쉬블로그님에 따르면 회당 출연료가 29억씩이라고 하는데 어마어마한 금액이다. 몇년전 미드 출연배우들의 회당 출연료 순위를 본적이 있었는데 당시에는 M.D.House의 휴로리가 1위였고 2위는 브레이킹배드(Breaking Bad)의 브라이언 크랜스턴이었다. 그리고 얼마전에 얼핏 보기로 빅뱅이론의 초인기캐릭터인 쉘든 쿠퍼역을 맡은 짐파슨스가 최근의 1등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왕좌의 게임 배우들의 출연료도 어마어마한 것 같다. 조만간 해외 배우들의 출연료 순위표라도 한번 포스팅 해보도록 해야겠다. 국내 배우들은 명확하게 밝혀진 바가 별로 없어서 이런 부분들이 항상 아쉽다.   





반응형